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로그인 버튼을 눌러서 가입할 때 입력했던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.
그럼 Trading Room으로 이동하게 되는데 해당 페이지 위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. 저는 최우수 탭에서 통화를 선택했습니다. 오른쪽에 네모모양의 버튼은 보는 방식을 선택하는 것 입니다.
저는 통화중에서도 EUR/USD의 거래를 하려고 했습니다. 왼쪽에는 현재의 그래프와 거래 선택 가능까지 남아있는 시간이 나옵니다. 만약 해당 시간이 30초미만이라면 현재 거래를 눌러도 다음 거래까지 끝난후에야 판정이 되게 됩니다. 즉 29초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60초 거래를 할시 총 89초 후에 거래가 판정에 들어갑니다. 위에서는 여러가지 옵션을 선택할수 있습니다. 저는 60초 옵션을 선택했습니다. 페이아웃배율이 보이며, 업/다운을 선택하고 투자하실 투자금을 입력하신후 거래를 누르시면 됩니다.
그러면 오른쪽 내 포지션 창에 현재 진행되고 있는 거래가 보이며, 이 상태에서 재매각을 누르면 일정 금액을 남긴후 손실이 생기며, 더블 업은 똑같은 조건으로 한번더 거래가 이루어집니다. 단 거래가 30초미만으로 남게 되면, 모든 선택은 불가능하게 됩니다. 59초일때는 아직 저의 승리로 예상되고 있습니다.
거래가 끝나게 되면 만기가 되며, 수익이 표시가 되는데, 전 승리했기 때문에 투자금인 500달러에 76%의 페이아웃배율이 붙어서 880달러의 수익을 냈습니다.
이러한 포지션 이외에도 내 포지션 아래에 있는 나의 거래에서 전체의 거래 내역을 볼수 있습니다.
저는 오늘 12번 거래를 해서 총 1960달러의 이익을 냈습니다. 대략 67%의 승률입니다. 짧은 기간에 이렇게 많은 이익을 낼 수 있는 것이 바이너리 옵션만의 장점같습니다. 또한 봐야 할것도 적고, 리스크가 투자금을 전부 날리는 것 이상으로는 더 커지지 않아서 가능한 범위 내에서 할 수 있는것도 좋은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. 여러분들도 모두 즐거운 거래 하시고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랍니다.